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스포츠
LG전자-LG생활건강, 프로골퍼 김자영 공식 후원

lg_김자영 프로골퍼 공식 후원

▲LG전자 및 LG생활건강이 2013년부터 4년간 한국 여자 프로골프계의 신데렐라 김자영 선수(21세)를

공식 후원한다. LG전자 글로벌마케팅부문장 김기완 부사장과 김자영 선수가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LG전자(대표 具本俊, www.lge.co.kr)와 LG생활건강(대표 車錫勇, www.lgcare.com)이 한국 여자 프로골프계의 신데렐라 김자영 선수(21세)를 공식 후원한다.

두 회사는 2013년부터 2016년까지 향후 4년간 김자영 선수가 안정적인 환경에서 훈련을 하고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한다. 특히 2015년 본격적인 해외투어 진출을 계획하고 있는 김자영 선수가 세계무대에서도 탁월한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적극 후원할 예정이다.

 

LG전자 및 LG생활건강이 국내 여성 골프선수를 공식 후원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계약기간 동안 김자영 선수는 LG로고가 표기된 모자와 T셔츠를 착용하고 국내외 투어경기에 나선다.

 

LG생활건강은 건강한 피부를 가진 김자영 선수를 적극 후원하기 위해 국내 대회 참가 시 화장품 브랜드인 ‘오휘’ 와 ‘후’ 로고를 셔츠에 부착하고 광고 모델로도 활용할 계획이다. LG전자는 김자영 선수가 해외 대회에 참가할 때 TV 및 스마트폰 로고를 셔츠에 추가로 부착할 예정이다.

 

LG전자는 ‘2012시즌 KLPGA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 Korea Ladies Professional Golf Association) 다승왕’ 및 ‘2012 KLPGA 인기상’ 수상 등 김자영 선수의 잠재력과 스타성에 주목, 향후 프로 골프계의 주역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이번 후원을 결정했다.

 

LG전자 글로벌마케팅부문장 김기완 부사장은 “김자영 선수가 국내외 경기에서 선전하는 모습을 통해 LG전자의 시장 선도 이미지를 더욱 강화하고 한국 여자 프로 골프 발전에도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LG생활건강 김춘구 전무는 “김자영 선수가 야외활동이 많은 골프선수임을 감안해 오휘와 후의 선크림, 보습제품 등을 적극 지원함으로써 세계적인 프로골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라며, “프로근성은 물론 건강미, 자연미 등을 갖춘 스포츠 스타의 매력이 많은 여성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판단된다”라고 말했다.

 

김자영 선수는 “LG와 같은 글로벌 기업에서 후원해 대단한 영광”이라며 “LG가족의 구성원으로서 세계시장에서 주목 받는 선수로 성장해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LG전자는 여자 스포츠계 발전을 위해 다양한 후원을 지속해 왔다. 브라질 한인 교포 출신의 세계적인 골프선수 안젤라 박 선수 공식 후원, 세계체조 요정 손연재 선수 공식 후원, LG배 한국여자야구대회 공식 후원 등이 대표적이다.

 

ksh@hkbs.co.kr

김승회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승회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2019년 멘토링 우수사례 발표대회
[포토] 박종호 신임 산림청장 취임
[포토] 조명래 장관, 환경산업 시설 스테이트 오브 그린 방문
조명래 환경부장관, COP25 '기후변화 적응에 관한 장관급 대화' 참석
[포토] 미세먼지 발생원인 분석 토론회 개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