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콘메이커 레시피 공모전

 

[환경일보] 한이삭 기자 = 미국 프리미엄 주방 가전 쿠진아트(cuisinart)가 ‘행복한 생활을 맛보세요!(Savor the good life)’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름 없이 공기로 팝콘을 만드는 ‘핫에어 팝콘메이커’를 활용한 레시피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쿠진아트의 ‘핫에어 팝콘메이커’를 활용한 나만의 팝콘 레시피 공모로 우수작에 선정된 2명에게는 쿠진아트의 끓이는 믹서기 ‘쿡블랜더’가 부상으로 주어진다. 참여방법은 1월27일까지 쿠진아트 공식홈페이지(www.cuisinart.co.kr)내 이벤트 페이지에 팝콘 레시피를 등록하면 된다.

 

쿠진아트의 ‘핫에어 팝콘메이커’는 버터나 기름을 사용하지 않고 뜨거운 공기를 이용해 손쉽게 팝콘을 만들 수 있는 가정용 팝콘메이커로 ON/OFF 방식의 간단한 원터치 버튼을 누르면 3분 만에 15컵 분량의 고소한 팝콘을 제조할 수 있다. 특히 팝콘메이커 본체와 버터 녹이기 컵과 계량컵은 분리가 가능하며, 본체를 제외한 다른 부분은 식기세척기 사용도 가능해 보다 위생적인 제품이다.

 

쿠진아트의 국내 마케팅 담당하는 송나경 팀장은 “쿠진아트의 핫에어 팝콘메이커는 누구나 쉽게 팝콘을 만들 수 있어 다양한 레시피가 나올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쿠진아트의 팝콘메이커와 함께 건강하고 맛있는 팝콘을 만들어 소중한 사람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쿠진아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1월31일 발표된다.

 

webmaster@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