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신한카드(사장 이재우, www.shinhancard.com)는 체크카드 소액신용한도를 신청한 고객이 10영업일만인 15일,10만명을 넘어섰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2일 서비스 개시 이후 1영업일당 1만명이 신청할 정도로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 이는 체크카드 승인 거절 사유 중 58%인 결제계좌 잔고 부족 문제를 상당 부분 해결할 수 있기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

 

이 서비스는 신한카드 체크카드만 소지한 고객 중 신용도에 따라 최고 30만원의 신용한도를 이용할 수 있으며, 대상 여부는 신한카드 콜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1월 말에는 홈페이지에서도 신청 가능하다.

 

한편 신한카드는 이번 소액신용한도 신청 고객 10만명 돌파 이벤트로 경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1월2일부터 3월31일까지 소액신용한도를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신한기프트카드 100만원권을, 2명에게 각 10만원권을, 10명에게 각 5만원권을 증정한다.

 

또, 1월21일부터 3월31일까지 소액신용한도를 이용한 고객 중 매주 1명씩 추첨하여 신한기프트카드 10만원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체크카드 소액신용한도 제공 서비스가 이렇게 인기가 높을줄은 몰랐다”면서 “체크가드 이용고객이 급격하게 늘어나는 만큼 이에 걸맞은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