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사진) bc카드와 함께 풍성한 설 연휴 보내세요-3

▲BC카드는 설 연휴를 맞이하여 던킨도너츠 30% 할인, 고속도로 휴게소 20% 할인 등 설 연휴

귀성회원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BC카드(대표이사 사장 이강태, www.bccard.com)는 2013년 계사년 설날을 맞아 BC카드 회원들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BC카드에서 진행하는 설 이벤트는 △ 주요 역사 및 터미널 내 던킨도너츠 30% 청구할인 △ 주요 고속도로 내 휴게소 20% 청구할인 △ 대형마트에서 선물세트 및 물품 구매시 상품권 제공 및 청구할인 △ 결제고객 중 추첨을 통해 문화공연티켓 제공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다.

 

설 귀성길 고객들을 위한 특권! BC카드로 최대 30%까지 할인 받자

 

BC카드는 설 연휴 기차 및 승용차를 이용하는 귀성길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7일부터 11일까지, 주요 역사 및 터미널 내 던킨도너츠에서 BC카드로 결제하는 고객들에게 30%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KTX 용산역, 서울역 △ 인천공항 △ 고속버스터미널 △ 수원역 등 19개 던킨도너츠 매장. 최대 1만원까지)

 

또한, 같은 기간 내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도 BC카드로 결제 시 20%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경부선 : 안성(상), 칠곡(상) △ 영동선 : 덕평, 문막(인천/강릉방향), 횡성(인천/강릉방향) △ 호남선 : 백양사(상/하), 큰길여산(상/하) △ 중부내륙 : 선산(상/하). 단, 휴게소 내 입점 주유소, 의류할인점, 토산품 판매점은 제외. 최대 5천원까지)

 

설 선물세트, BC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30%까지 할인

 

설 연휴를 맞아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상품 구매 시 최대 30%할인, 상품권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 중에 있다.

 

설 연휴 이후, BC카드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2월 1일부터 11일까지, BC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한 회원들 중 추첨을 통해 △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VIP석 (5명) △ 뮤지컬 "삼총사" VIP석 (15명) △ 영화관람권 (300명) 등 총 320명의 회원들에게 문화관람의 기회를 제공한다. (1인 2매)

 

이 외에도 BC카드는 2월 28일까지 전 업종에서 2~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무이자 할부 서비스는 우리, IBK기업, NH농협, 스탠다드차타드, 대구, 부산, 경남, 씨티은행 BC카드 회원이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카드상품에 무이자 할부혜택이 제공되는 상품을 이용할 경우에는 연중상시 무이자 할부혜택을 받을 수 있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