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사진) bc모바일카드 결제시, 최대 20% 할인혜택 제공-1

[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BC카드(대표이사 사장 이강태, www.bccard.com)는 설 연휴를 맞아 BC모바일카드 사용자들에게 최대 20%까지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BC모바일카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 전국 CU, GS25에서 20% 할인 △ 전국 모바일카드 가맹점에서 2만원 할인 △ 현대백화점 10% 할인 및 상품권 증정 △ CJ오쇼핑(몰) 5% 청구할인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다.

 

전국 CU, GS25 편의점 이용시 20% 할인

 

설 연휴를 맞아 모바일카드 사용이 많은 편의점에서 20% 할인혜택을 제공 중이다. 2월 28일까지 전국 CU 및 GS25에서 BC모바일카드로 결제하는 고객들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최대 5천원까지)

 

전국 온/오프라인 모바일카드 가맹점에서 2만원 할인

 

2월 28일까지 BC모바일카드로 2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들에게 2만원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마트, 롯데마트, 현대백화점, 온라인쇼핑몰 등 전국 온/오프라인 모바일카드 가맹점에서 3회 이상 결제하고 누적결제금액이 20만원 이상인 고객들은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대백화점, CJ오쇼핑에서 모바일카드 결제 시, 추가 할인 혜택

 

2만원 청구할인 혜택 외에도 특정 가맹점에서 모바일카드로 결제 시, 다양한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 이벤트는 전국 온/오프라인 모바일카드 가맹점에서 2만원 할인 이벤트와 중복적용 가능하며 △ 현대백화점 : 2월 9일까지 10% 청구할인 및 5천원 상품권 증정 (10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2만원까지. 상품권은 10만원 이상 결제시) △ CJ mall : 5% 청구할인 (5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5천원까지)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BC카드 관계자는 "이번 할인이벤트는 설시즌을 맞이 하여 BC모바일카드를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특별 이벤트"라면서, "향후 모바일카드 고객에게 다양하고 Fun한 이용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