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오랫동안 만나지 못했던 가족 친지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설, ‘오고가는 선물’에 대한 기대와 걱정이 앞선다. 합리적인 소비자들은 벌써부터 저렴하지만 의미 있고 선호도가 높은 건강기능식품을 설 선물로 준비하기에 나섰다. 
 
한국야쿠르트는 설을 맞아 2월 8일까지 건강기능식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물가상승과 경기불황으로 인한 위축된 소비 심리를 반영해 할인율을 대폭 확대하고, 실속형 알뜰제품 위주로 한 상품 구성이 특징이다.

 

온 가족이 함께 먹는 비타민 선물세트 20% 할인
 

비타민2종_외박스_정면
▲브이푸드 비타민세트.

온 가족의 건강을 생각한다면 천연원료 비타민 ‘브이푸드 비타민’ 세트를 추천한다. 한국야쿠르트는 ‘브이푸드 비타민’을 세트 상품으로 마련했다.

 

비타민 3종 선물세트(멀티, B복합, C), 비타민 2종 선물세트(멀티, C)로 구성했으며, 20% 할인된 92,800원, 62,400원에 판매한다.

 

‘브이푸드 멀티비타민 미네랄’은 20종의 야채와 과일로 만들어 12종의 비타민과 무기질을 함유하고 있어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인한 영양불균형 개선을 돕는다.

 

‘브이푸드 비타민B복합’은 천연건조효모와 식물에서 10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추출해냈다. 비타민B군은 가족용 활력 비타민으로 체내 에너지 생성을 돕는 필수 영양소다.

 

‘브이푸드 비타민C'는 청정지역인 브라질산 아세로라에서 주원료를 추출했다. 시중의 비타민C 제품에 흔히 쓰이는 인공맛 분말이나 향분말, 설탕을 전혀 쓰지 않고 블루베리, 오렌지과즙, 매실 등 과일로만 맛을 냈다. 비타민C는 대표적인 항산화 영양소로 인체에 유해한 활성산소로부터 세포손상을 예방한다.

 

브이푸드맨프로그램, 우먼프로그램, 실버프로그램, 청소년프로그램 15%할인


천연원료로 만든 한국인 남성, 여성, 실버, 청소년 맞춤형 멀티비타민미네랄 제품들이다. 맨 프로그램은 한국인 남성을 위한 활력과 면역력, 항산화 작용 기능의 비타민미네랄프로그램이다. 우먼 프로그램은 한국인 여성의 영양상태와 생활습관 등을 고려하여 과학적으로 설계한 영양보충용 제품이다.

 

그리고 실버프로그램은 실버세대를 위한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 항산화 작용, 뼈건강 기능 비타민미네랄프로그램이다.


멀티팩으로 필요한 하루 영양소를 한 번에 섭취가능하고, 여러 비타민미네랄제품을 챙겨 드시느라 불편하신 분들에게 간편함을 선사한다.

 

부모님 건강을 위한 홍삼제품군 ‘한진생’ 전 품목 10% 할인


홍삼정셋트 사본
▲ 홍삼정셋트 ‘한진생’ 제품군.
환절기 부모님의 면역력 강화를 위한 홍삼 전문브랜드 ‘한진생’은 전 제품을 10% 할인 판매한다. ‘한진생’ 제품군은 국산 6년근 홈삼농축액 100%인 ‘홍삼정’, 순수 홍삼음료 ‘홍삼순액’, 과로와 음주에 지친 남성들을 위한 ‘홍삼원기’, 생활 활력이 저하되는 여성분들을 위한 ‘홈삼미인’, 홍삼농축액과 호두와 아몬드가 포함된 웰빙간식 ‘홍삼양갱’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밖에도 부모님 건강세트(브이푸드멀티비타민미네랄, 오메가-3 100, 글루코사민2000), 엄마 건강세트(미즈 이소플라본, 글루코사민) 등의 다양한 기능성 제품 구성도 10%할인된 가격으로 준비했다.

 

한국야쿠르트 건강기능식품부문 채승범 부문장은 “최근 가격부담이 있는 고가의 농·수산물 선물세트보다 10만원대 이하의 중저가 선물세트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이라며 “설을 맞아 가격대비 만족도가 높은 브랜드들을 세트 구성과 할인혜택 부여를 통해 고객들이 더욱 만족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자세한 제품정보는 홈페이지 www.vfoodmall.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고 상담전화를 통해서도 문의할 수 있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