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오 리얼초콜릿의 꽃미남 모델들이 리얼초콜릿 인기 제품과 다양한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
한편, 오리온은 지난 2010년 마켓오 ‘리얼초콜릿’을 공식 런칭하고, 100% 카카오버터만을 사용한 제품으로 프리미엄 초콜릿 시장에 진입했다.
김승회
ksh@hkbs.co.kr
▲마켓오 리얼초콜릿의 꽃미남 모델들이 리얼초콜릿 인기 제품과 다양한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
한편, 오리온은 지난 2010년 마켓오 ‘리얼초콜릿’을 공식 런칭하고, 100% 카카오버터만을 사용한 제품으로 프리미엄 초콜릿 시장에 진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