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오 리얼초콜릿, 女心 녹이는 꽃미남 마케팅2

▲마켓오 리얼초콜릿의 꽃미남 모델들이 리얼초콜릿

인기 제품과 다양한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오리온의 마켓오는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2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전국의 대형할인점과 편의점 등 100여개의 주요 유통 매장에 훈훈한 외모의 남성 모델을 배치. 마켓오 리얼초콜릿을 홍보 및 판매하는 ‘꽃미남 프로모션’을 펼친다.

 

한편, 오리온은 지난 2010년 마켓오 ‘리얼초콜릿’을 공식 런칭하고, 100% 카카오버터만을 사용한 제품으로 프리미엄 초콜릿 시장에 진입했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