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오리지날 두유 베지밀을 생산·판매하는 ㈜정식품(대표 손헌수, www.vegemil.co.kr)이 2월 26일 '두유데이'를 맞이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두유데이' 이벤트는 2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전국 141개 이마트에서 베지밀을 2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가격 할인 이벤트와 더불어 두유 시음 행사도 진행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두유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정식품 제4회 '두유데이' 이벤트 이미지
▲㈜정식품(대표 손헌수)이 2월 26일 '두유데이'를 맞이해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대상 제품은 '검은콩과 검은참깨 베지밀'을 비롯해 '베지밀 아몬드와 호두', '베지밀 검은콩과 16곡', '오트밀 두유 베지밀' 등으로 베지밀 스테디셀러 두유 품목들이 포함됐다.

 

‘두유데이’는 40년 전통의 두유 전문기업 정식품이 소비자에게 균형 잡힌 식생활의 중요성을 일깨우고 두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2010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소비자 행사이다.

 

숫자 2(둘)와 6(육)의 발음이 두유와 유사하다는 것에서 착안해 매년 2월 26일을 2(둘)이서 26(두유)마시는 날로 지정하고 몸에 좋은 두유를 사랑하는 지인들에게 권하자는 의미를 담았다.

 

정식품 홍보팀 이동호팀장은 “두유는 뼈 건강에 좋은 칼슘, 심장 건강에 좋은 콩단백질, 장 건강에 좋은 식이섬유가 풍부하면서도 소화 장애를 일으킬 수 있는 유당 성분이나 몸에 해로운 콜레스테롤은 전혀 포함돼 있지 않은 대표 건강식품”이라며 “'두유데이'를 맞이해 연인 혹은 가족끼리 두유를 선물하면서 서로의 건강을 챙기는 뜻 깊은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