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팔도는 지난해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남자라면’, ‘앵그리꼬꼬면’, ‘꼬꼬면’ 3개 제품을 대상으로 실시한 ‘팔도라면 빅3 고객사은대잔치’ 당첨자를 발표했다. 당첨자는 팔도 홈페이지(www.paldfood.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이벤트는 라면 제품에 들어 있는 스크래치 카드 인증번호를 활용하여 '남자라면 세계여행에 도전하라!', '앵그리꼬꼬면 맛의 비법을 찾아라!' 등에 응모하는 행사다.

빅3소비자사은대잔치 결과(0)
▲팔도, 빅3 고객사은대잔치’ 결과 포스터.

특히, ‘남자라면 세계여행에 도전하라!’는 500만원 상당의 유럽 여행 상품권과, 동남아, 홍콩제주도 여행상품권 등 12가지 경품 중에 원하는 경품에 응모하는 행사로 총 8만여 명이 이벤트에 참여했다.

 

이 중 가장 많은 소비자가 응모하여 높은 경쟁률을 기록한 경품은 애플의 노트북 ‘맥북 에어’였으며 1개의 경품에 총 3만 2천여 명이 응모했다. 다음으로 500만원 상당의 유럽 여행 상품권이 1만여 명, 300만원 상당의 동남아 여행상품권이 9천여 명으로 뒤를 이었다.

 

문광문 팔도 마케팅 담당자는 “‘팔도라면 빅3 고객사은대잔치’에 총 13만여 명의 소비자가 참여했으며, 5600여 명에게 당첨의 행운이 돌아갔다”며, “여행상품권보다 노트북이 가장 높은 경쟁률을 기록한 것은 의외로, 높은 금액의 경품보다 소비자가 진정으로 갖고 싶은 경품에 많이 응모한 것으로 판단된다”고 말했다.

 

한편, 스크래치카드를 긁어서 ‘남자라면’, ‘앵그리꼬꼬면’, ‘꼬꼬면’ 세 가지 제품 이미지가 나오면 팔도에서 준비한 사각냄비를 지급하는 이벤트와, 한국야쿠르트에 출시한 1000억 유산균 세븐 1개(소비자가격 1000원)를 100% 지급하는 이벤트는 28일까지 진행된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