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보도자료] 고프니까 청춘이다! 배고픈 청춘들을 위해 버거킹이 쏜다!_와퍼 리런칭 프로모션 실시!_20130226

[환경일보] 한이삭 기자 = 버거킹(대표 정권수)이 ‘고프니까 청춘이다’라는 슬로건 아래 젊은 세대들을 위한 ‘와퍼 리런칭(WHOPPER Re-launching)’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월27일부터 4월24일까지 와퍼세트, 불고기와퍼세트, 치즈와퍼세트, BLT와퍼세트를 구입하면 와퍼 단품 하나를 추가로 증정한다. 함께 온 일행과 사이좋게 나누어 먹을 수 있고, 혼자 오거나 나중에 먹기를 희망하는 고객을 위해서는 원하는 때에 사용할 수 있는 ‘와퍼 키핑 쿠폰’을 증정하는 파격적인 혜택도 제공한다.

 

버거킹 마케팅팀 권소연 대리는 “이번 와퍼 리런칭 프로모션은 모든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하지만 그 중 등록금, 취업, 결혼 등으로 지출과 스트레스가 많은 20대 젊은이들을 격려하고자 기획됐다”라며 “버거킹은 이들을 위해 실속있는 가격으로 프리미엄 와퍼를 즐길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라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젊은 세대를 격려하고, 함께하는 버거킹이 되겠다”라고 전했다.

 

본 프로모션은 인천공항, 인천공항1점, 잠실/문학야구장, 대명비발디, 오션월드, 용평리조트, 여주휴게소점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생되며 인천신세계점과 센텀신세계점에서만 BLT와퍼세트 판매가 제외된다.

 

webmaster@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