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환경뉴스 기후변화
풀무원녹즙, 건강음료 ‘도라지’ 출시

풀무원녹즙_도라지 세트

▲ 풀무원녹즙의 '도라지'는 일반 도라지 대비 사포닌 함량이 높은 국내산 5년근 약도라지만 엄선해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환경일보] 한이삭 기자 = 풀무원녹즙(유창하 대표)은 목에 좋은 5년근 약도라지로 만든 건강음료 도라지(80x 30, 6만원)’을 출시한다.

 

풀무원녹즙의 도라지는 일반 도라지 대비 사포닌이 1.8배 이상 많은 국내산 5년근 약도라지가 주원료이며 벌꿀에서 추출한 프로폴리스와 페퍼민트를 함유해 마시는 즉시 목이 시원하고 상쾌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경북 청도산의 감을 넣어 영양을 강화시켰고 도라지의 쓴 맛도 줄여 남녀노소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풀무원의 무첨가원칙을 적용해 합성첨가물을 전혀 넣지 않아 천연 원료 그대로의 풍미가 살아있다.

 

풀무원 손민정 제품매니저는 환절기나 봄철 황사 등 환경 변화에 목이 민감하거나 목을 많이 사용하는 직장인, 흡연으로 목이 칼칼한 남성들이 도라지 음료를 많이 찾는 것으로 조사됐다라며 풀무원녹즙 도라지는 목을 부드럽게 관리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생산되며 풀무원녹즙의 일일배달 판매사원인 모닝스텝을 통해 배송된다.

 

webmaster@hkbs.co.kr

한이삭  webmaster@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이삭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지구힐링 아마추어 골프대회' 개최
[포토] 한국대기환경학회, 제63회 정기학술대회 개최
[포토] 제11회 공기의 날 기념행사
환경부 산하기관 국정감사 실시
[포토] ’2020 춘천국제물포럼’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박병석 국회의장, 주한베트남대사 예방 받아박병석 국회의장, 주한베트남대사 예방 받아
박병석 국회의장, 주한불가리아대사 예방 받아박병석 국회의장, 주한불가리아대사 예방 받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