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국민생활의 힘’, KB국민카드(사장 최기의, www.kbcard.com)는 따스한 봄을 맞아 가족 나들이와 신학기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놀이공원 자유이용권 할인, 리조트 1박 이용권 제공 등 다양한 봄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놀이공원 자유이용권 할인, 리조트 1박 이용권 제공 이벤트


봄을 맞아 가족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에버랜드,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할인 이벤트와 금호리조트 1박 이용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버랜드에서 3월 21일까지 KB국민카드 홈페이지(www.kbcard.com)에서 우대쿠폰을 출력하여 지참하고, KB국민카드로 자유이용권 구매 시 본인 포함 4인까지 약 20% 할인을 제공한다.

 

_사진~1

▲KB국민카드(사장 최기의)는 따스한 봄을 맞아 가족 나들이와 신학기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놀이공원 자유이용권 할인, 리조트 1박 이용권 제공 등 다양한 봄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행사기간 동안 KB국민 에버랜드카드, KB국민 와이즈카드 등 제휴카드로 자유이용권 구매시 기존의 본인 50% 할인(단, 제휴카드 별로 이용실적 조건 충족 시 제공) 외에 출력한 우대 쿠폰을 지참 시 동반자 3인까지 약 20% 할인을 추가 제공한다.


롯데월드에서 3월 31일까지 KB국민 it Play카드, KB국민 스타맥스카드, KB국민 와이즈카드, KB국민 아이사랑카드, KB국민 골프펀 카드로 자유이용권 구매 시 만원에 제공하며(1일 1회), 동반자 3인까지는 30% 할인을 제공한다. (단, 제휴카드 별로 할인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한 이용실적 조건을 충족해야 한다.)


3월4일부터 3월31일까지 KB국민카드 홈페이지(www.kbcard.com)를 통해 응모하고 행사기간 중
KB국민카드(KB국민 기업카드, KB국민 비씨카드 제외)로 5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일자 및 지역 별로 15 명씩 총 120 명에게 금호리조트 스위트룸 1박 이용권을 제공한다.

 

두근두근 설레는 새학기 경품추첨 이벤트


3월 신학기를 맞아 스마트 PC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2월 15일부터 3월 31일까지 KB국민카드 홈페이지(www.kbcard.com)에서 응모하고 행사기간 중 KB국민 체크카드(KB국민 기업체크카드, 비씨플러스카드, 프리패스카드 제외)로 5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2명) 삼성 스마트 PC프로, 2등(5명) KB국민 기프트카드 50만원, 등(13명) KB국민 기프트카드 10만원, 4등(100명) 아웃백 모바일 상품권 5만원, 5등(200명) SPC 모바일 해피콘 2만원 등 총 320 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www.kbcard.com)와 콜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