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김승회 = BC카드(대표이사 사장 이강태, www.bccard.com)는 입학 시즌을 맞아 BC모바일카드 사용자들에게 최대 20%까지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BC모바일카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 전국 모바일카드 가맹점에서 3% 할인 △ Mission 가맹점 이용 시 모바일 할인쿠폰 3만원 증정 △ 전국 CU, GS25에서 2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다.

 

BC모바일카드 고객대상 3•3•3 이벤트

 

3월 31일까지 BC모바일카드로 △ 대형할인점 △ 백화점 △ 온라인쇼핑몰 △ 도서 △ 레스토랑 △ 면세점 등 모바일카드 이용 가능한 전 가맹점에서 사용 시 3% 청구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최대 5천원까지)

 

(보도자료 사진) bc모바일카드 고객 대상 3 3 3 이벤트 진행

▲BC카드(대표이사 사장 이강태)는 입학 시즌을 맞아 BC모바일카드 사용자들에게 최대 20%까지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3% 청구할인 혜택 외에도 Mission 가맹점에서 모바일카드로 결제 시 모바일 할인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최대 3만원까지)

 

이 이벤트는 Mission 가맹점 △ 그룹 A : 대형할인점, 백화점  △ 그룹 B : 온라인쇼핑몰  △ 그룹 C : 홈쇼핑, 서점,레스토랑, 면세점등 에서 사용 실적에 따라 △ 1개 그룹에서 10만원이상 이용시, 5천원  △ 2개 그룹에서 15만원이상 이용시, 1만원  △3개 그룹에서 20만원이상 이용시, 3만원 모바일 할인쿠폰(남성 : GS 주유상품권, 여성 : 이마트 할인권)을 제공한다.

 

전국 CU, GS25 편의점  이용시  20% 할인

 

입학 시즌을 맞아 모바일카드 사용이 많은 편의점에서도 20% 할인혜택을 제공 중이다. 4월 30일까지 전국 CU 및 GS25에서 BC모바일카드로 결제하는 고객들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최대 5천원까지)

 

BC모바일카드 신규 발급 이벤트

 

3월 31일까지 BC모바일카드 신규발급 받은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벤트 기간 내, BC모바일카드를 △ 신규발급 후 1회 이상 이용시 △ 기존 발급 후 미사용카드 최초 1회 이용시 5천원 상당 모바일 기프티쇼를 제공한다. (신용/체크카드 해당)

 

BC카드 관계자는 "이번 할인이벤트는 입학시즌을 맞이 하여 BC모바일카드를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특별이벤트"라면서, "앞으로도 모바일카드 고객에게 유익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