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포스터]gps2013_2차라인업

[환경일보] 박종원 기자 = 따뜻한 봄날의 음악소풍, 가장 행복한 음악 축제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3’ 2차 라인업이 발표됐다. 4회째를 맞는 그린플러그드의 2차 라인업에는 YB, 델리스파이스, 노브레인, 브로콜리 너마저, 뜨거운감자, 버벌진트, 배치기 등 장르불문 이름만으로도 기대감을 주는 아티스트들의 총집합으로 큰 화제를 모았던 1차 라인업에 이어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이름을 올렸다.

 

자우림, 크라잉넛 등 페스티벌 보증수표인 팀들부터 슈퍼스타K 4에서 최종 결승까지 오르며 화제를 모았던 딕펑스, TOP밴드2의 히로인 해리빅버튼, 장미여관은 물론 어반자카파, 캐스커, 커피소년이 가세해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 이밖에도 개성 넘치는 실력파 구남과여라이딩스텔라, 사비나앤드론즈, 블랙백 등의 팀과 결성된지 20년이 넘은 강력한 헤비메탈 밴드 나티, 칵스의 기타리스트 이수륜이 만든 아직 베일에 싸여있는 밴드 오마쥬도 주목할만하다.

 

매번 예상과 기대를 뛰어넘은 장르불문 풍성한 라인업과 환경과 관객을 최우선시하는 운영을 통해 5월의 평범한 하루를 ‘가장 행복한 음악축제’로 만들었던 그린플러그드답게 올해 역시 수십 팀의 아티스트들과 다양한 즐길거리들이 관객들을 만날 날을 기다리고 있다. 특히 많은 팀들이 그린플러그드에서만 볼 수 있는 무대를 만들 예정이라고 하니 더욱 기대해도 좋을 듯하다.

 

3차 라인업 발표는 4월에 예정돼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 및 포스터·영상 등은 새롭게 단장한 그린플러그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pjw@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