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립 크림빵 50주년 제품
▲삼립식품 '정통크림빵, 소프트 크리미' 2종 크림빵 출시 50주년 이벤트 행사

[환경일보] 윤정미 기자 = 삼립식품이 3월 31일까지 3월 한 달간 ‘삼립 크림빵 출시 50주년’ 기념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 방법은 ‘정통 크림빵’, ‘소프트 크리미’ 크림빵 2가지 중에서 종류에 상관없이 구매 후 영수증과 제품을 함께 사진 찍어 ‘#8210’으로 휴대폰 데이터 전송을 하면 된다.

 

경품이벤트의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한 5명에게 ‘소니 렌즈교환식 카메라 NEX-5RL 표준줌렌즈킷’, 50명에게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캡슐커피머신과 캡슐커피 3박스’, 그리고 500명에게 ‘베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선물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www.samlipgf.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고 당첨자는 오는 4월 9일 삼립식품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1964년 출시 이후 17억 개가 판매된 삼립 크림빵은 제과점 일색이었던 빵 시장에 선풍적인 열풍을 몰고 온 제품이었다. 현재까지 판매된 크림빵 17억 개를 일렬로 연결하면 백두산을 37,091회나 왕복하여 오르내릴 수 있고, 지구를 5바퀴를 넘게 돌 수 있는 양이 된다.

 

삼립식품 마케팅 관계자는 “쫄깃함과 부드러움을 함께 가지고 있는 2개의 원형 빵 사이에 고소한 크림이 어우러진 최고의 크림빵이고 국내에 최초로 선보인 크림빵으로서 설탕이 귀한 그 시절, 입안에서 살살 녹는 달콤하고 하얀 크림과 젓가락으로 쿡쿡 찍은 듯 구멍이 들어간 재미있는 모양으로 아이뿐 아니라 어른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았다. 그러한 인기는 50년 동안 꾸준하게 이어지고 있다.”라고 밝혔다.

 

inew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