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NH농협카드는 새봄을 맞아 할부이용 고객에게 추첨을 통하여 일정금액을 캐시백해 주는 이벤트를 4월 30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중 NH농협카드(채움, 비씨)로 100만원 이상을 할부 이용한 고객이면 누구나 이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이 중 100명을 추첨하여 최대 100만원까지 캐시백으로 제공한다.

 

할부고객%20캐시백%20이벤트%20사진[1]
▲할부고객 캐시백 이벤트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회원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card.nonghyup.com), 혹은 이벤트 홈페이지(nhcardevent.co.kr)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이벤트 종료 후 해당 홈페이지에서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당첨금은 행사종료 후 다음월 말에 결제계좌로 입금해 준다.

 

이와 함께 NH농협카드에서는 장기할부 포인트 이벤트를 6월 30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NH농협카드(채움, 비씨)로 12개월 이상 유이자할부 결제한 회원이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하면 100만원 이상은 5만 포인트, 200만원 이상은 12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포인트는 이벤트 해당실적 발생 후 다음달 말에 적립되며, 적립된 포인트는 하나로마트․클럽 등 가맹점에서 결제 시 현금처럼 사용하거나 3만점 이상인 경우 현금으로 캐시백 받을 수 있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