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NH농협은행은 지난해 3월 출범 당시 퇴직연금 적립금 잔액이 2조734억원에서 2013년 3월말 3조931억으로 1조원 이상 증가하였다고 2일 밝혔다.

 

농협은행은 퇴직연금가입자에게 농산물 할인, 무료 교육콘텐츠 제공, 여행사 제휴할인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 제공과 지속적 모니터링을 통한 퇴직연금 운용상품 포트폴리오 관리 및 NH은퇴연구소, NH은퇴카운셀러 조직을 활용하여 전문 컨설팅 등을 제공하고 있다.

 

신충식 농협은행장은 “농협은행 출범 1년여만에 퇴직연금 적립금 순증 1조원 달성은 의미가 있으며

앞으로 농협계열사 간의 시너지를 발휘하는 농협만의 부가서비스 개발 및 전문 은퇴설계 시스템을

구축하여 퇴직연금 가입고객에 대한 서비스 질을 향상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퇴직연금 순증 1조원 돌파

▲NH농협은행은 지난해 3월 출범 당시 퇴직연금 적립금 잔액 2조734억원에서‘13년 3월말 3조931억으로

1조원 이상 증가하였다.


한편 농협은행은 퇴직연금 적립금 순증 1조원 돌파를 기념해 신규 및 기존 가입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퇴직연금 적립금 최대 100만원 적립, NH쇼핑몰 적립포인트를 제공하는 ‘새로운 1년! 퇴직연금 1조!’ 이벤트를 오는 6월30일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농협은행 퇴직연금 홈페이지(pension.nonghyup.com), 콜센터 또는 가까운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