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최고의 프리미엄 몰트 맥주 산토리 더 프리미엄 몰츠가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국내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ThePremium.kr)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산토리 공식 페이스북은 음식의 맛과 분위기를 중요시하고, 음식 문화에 관심이 많은 산토리 소비자들을 위해 ‘Gourmet(미식가)’ 콘셉트로 운영된다. 산토리 더 프리미엄 몰츠 브랜드 소개 및 제품 정보뿐만 아니라, 산토리와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음식 및 레시피, 최상의 산토리 생맥주를 즐길 수 있는 핫플레이스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산토리는 공식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해 오는 4월19일(금)까지 ‘페이스북 오픈 축하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산토리 공식 페이스북을 방문해 오픈 축하 댓글을 남기면 되며, 추첨을 통해 CGV 주말영화예매권(5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00명)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4월24일(수) 산토리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산토리 더 프리미엄 몰츠_페이스북 오픈 이벤트

▲최고의 프리미엄 몰트 맥주 산토리 더 프리미엄 몰츠가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국내 공식 페이스북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산토리 관계자는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공식 페이스북을 개설하게 되었다”며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 더욱 풍요로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도움이 되고, 다양한 정보와 이야기를 공유할 수 있는 소통의 공간이 되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산토리 더 프리미엄 몰츠는 프리미엄 원료와 제조법에 대한 남다른 집념으로 총 30여 년에 걸친 개발과정을 거쳐 장인 정신으로 만든 프리미엄 맥주로, 최고급 체코 사즈 지방의 아로마 홉과 엄선된 두줄 보리 맥아 100%와 지하 심층수를 사용해 화려한 향과 풍성한 크림거품 등 깊고 진한 맛을 자랑한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