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가집 안심공장투어 참가자 모집 2013 4월

▲대상FNF(대표 이상철) 종가집은 ‘2013년 종가집 안심공장투어’를 시작한다.

첫 번째 공장투어는 24일 종가집 횡성 공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환경일보】 이재용 기자 =  기업들의 바이럴마케팅이 뜨겁다. 일반인이 직접 상품을 체험해보고 다양한 네트워크를 통해 제품을 홍보하는 방식이 바이럴 마케팅이다.

 

대상FNF(대표 이상철) 종가집이 ‘2013년 종가집 안심공장투어’ 체험단을 모집한다.

 

올해 첫 번째 공장투어는 오는 24일 종가집 횡성 공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종가집 블로그를 통해 총 20쌍(2인1조)을 모집한다.

 

선발된 참가자들은 강원도 횡성에 위치한 종가집 공장을 방문해, 종가집 김치의 위생적인 제조 과정을 살펴보는 시간을 갖는다. 또한 배추 보쌈 김치를 직접 만들어보는 체험행사도 마련되어 있다. 직접 담은 김치는 집으로 가져갈 수 있으며 참석자 전원에게 종가집 김치, 두부 등 소정의 상품이 주어질 예정이다.

 

또한, ‘안심공장투어 후기’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안심공장투어’에 참가하고, 본인의 블로그 또는 종가집 브랜드 블로그 내 메모게시판에 후기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종가집 제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4월 종가집 안심공장투어 참가신청은 종가집 블로그(http://blog.naver.com/chefzzong_/)를 통해 오는 17일까지 접수받는다. 신청방법은 참석하고 싶은 간단한 이유와 함께 개인 정보를 이벤트 페이지에 비공개 댓글로 남기면 된다.

 

대상FNF 문성준 팀장은 “안심공장투어는 대상FNF에서 운영하는 대표적인 소비자 체험 프로그램으로 종가집 김치의 맛과 청결함의 비결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다”며 “체험 프로그램은 물론 다양한 혜택까지 함께 마련해 즐거운 봄나들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ljy@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