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가집 봄캠핑이벤트

▲종가집은 캠핑철을 맞아 야외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 체험단을 모집한다.

[환경일보] 이재용 기자 = 대상FNF(대표 이상철) 종가집이 본격적인 캠핑철을 맞이해 오는 24일까지 ‘종가집과 함께하는 맛있는 봄 캠핑’ 제품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번 이벤트는 캠핑을 준비하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종가집 블로그(http://blog.naver.com/chefzzong_)에 댓글로 캠핑 계획과 함께 사연을 남기면 총 50명을 선발해 캠핑장에서 간편하게 요리가 가능한 종가집 제품 세트를 제공하는 행사이다.

 

체험 제품은 종가집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묵은지 김치찜을 비롯해 찌개 양념, 포장 김치, 포장 반찬 등 캠핑을 비롯한 야외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해물 마니아’ 세트와 ‘고기 마니아’ 세트 두 종류로 제품을 준비해 취향 별로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종가집 제품과 함께한 봄 캠핑에 대한 후기를 개인 블로그나 카페 등에 남기면 우수 후기를 선정해 별도의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대상FNF 문성준 팀장은 “원재료만 있으면 누구나 손쉽게 맛있는 찌개와 요리를 만들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캠핑족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다”며 “올해 간편제품 매출 30% 신장을 목표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종가집 간편 식품은 합성착색료 및 합성착향료 등을 첨가하지 않은 건강한 제품으로, 20년 전통의 김치제조 노하우를 그대로 적용해 신선한 재료의 맛과 향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ljy@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