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_요거트 스무디 3종

▲배스킨라빈스는 ‘망고/베리/리얼 요거트 스무디'

 3종을 선보였다.

[환경일보] 이재용 기자 = 배스킨라빈스(www.baskinrobbins.co.kr)가 봄을 맞아 상큼한 ‘리얼 요거트 스무디’와 ‘망고 요거트 스무디’, ‘베리 요거트 스무디’ 등 요거트 스무디 3종을 출시한다.

 

‘리얼 요거트 스무디’는 기존 31 요거트 스무디의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자극적인 신 맛을 없애고 부드럽고 상큼한 맛을 더해 요거트 본연의 맛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망고 요거트 스무디’는 상큼한 망고, 패션후르츠 퓨레와 함께 섞어먹는 요거트로 웰빙 트렌드에 맞는 천연 원료만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베리 요거트 스무디’ 역시 천연 원료를 사용하였으며, 새콤달콤한 믹스 베리 퓨레와 함께 섞어 먹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의 신제품 요거트 스무디 3종은 상큼한 요거트는 물론 망고, 베리 등 과육의 씹는 맛이 풍부한 천연 과일 토핑을 함께 즐길 수 있어 봄철 음료로 제격이다.

 

배스킨라빈스는 오는 15일부터 26일까지(주말 제외) 오늘의 음료 구매 시 동일 음료를 한 잔 더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요일에 따라 △월요일 ‘카푸치노 블라스트 오리지널’ △화요일 ‘후르츠 블라스트 스트로베리’ △수요일 ‘후르츠 블라스트 키위’ △목요일 ‘망고 요거트 스무디’ △금요일 ‘오리지널 쉐이크’ 등을 오후 5시 이전 구매 고객에 한해 한 잔 더 증정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봄철 배스킨라빈스의 음료를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따뜻한 날씨가 지속되는 봄, 상큼한 배스킨라빈스의 요거트 스무디 3종과 함께 따스한 봄날 야외활동을 즐기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ljy@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