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울프스킨1

▲아웃도어 브랜드 잭울프슨이 4월 '유러피언 감성 체험이벤트'를

실시한다.

[환경일보] 이재용 기자 = 독일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잭울프스킨(www.jack-wolfskin.co.kr)이 아웃도어 활동이 잦아지는 4월, 방수, 투습, 방풍 기능성 텍사포어 재킷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이벤트를 실시한다.

 

잭울프스킨은 다양하고 액티브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는 텍사포어 재킷(Texapore Jacket)을 더욱 특별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유러피언 감성 체험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4월28일(일)까지 텍사포어 재킷 구매고객에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 이번 유러피언 감성 체험이벤트는 잭울프스킨 전국 매장에서 진행되며,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방수 기능성 텍사포어 재킷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자체 개발 소재인 텍사포어는 다양한 아웃도어 환경과 활동 특성을 고려하여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뛰어난 프로텍션 기능을 제공해 요즘 같은 변덕스러운 봄날씨에 적합하다.

 

잭울프스킨
▲잭울프스킨 남성용(좌측)과 여성용(우측) 하이볼티지 재킷.

특히, 운동효율성이 떨어지는 일반인들을 고려, 높은 투습력을 제공하는 다양한 라인의 소재를 갖추고 있다.

 

LS네트웍스의 잭울프스킨 관계자는 “등산, 암벽등반, 트레킹, 캠핑, 싸이클링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인구가 증가하면서 멀티 기능성 재킷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는데, 신개념 아웃도어 기능성 소재인 텍사포어 소프트쉘로 제작한 ‘하이볼티지 재킷’은 방수, 투습, 방풍 기능은 물론 신축성까지 갖춰 특히 인기”라며, “텍사포어 재킷 체험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감각적인 유러피언 스타일과 우수한 기능성을 동시에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ljy@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