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tc_비타민 앰플스틱

▲BRTC는 롯데홈쇼핑애서 4월13일 3차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

[환경일보] 이재용 기자 = 코스메슈티컬 전문 브랜드 BRTC(비알티씨, www.brtc.co.kr)은 롯데홈쇼핑 단독 런칭 구성으로 지난 2차 방송에서 최고 달성률을 기록한 BRTC 비타민 앰플 스틱 ‘브라이트 아이 바이탈라이저 크림이 오는 4월13일 오후 11시50분 3차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BRTC 비타민 앰플 스틱은 BRTC 최다 판매를 비롯하여 소셜커머스 비타민 화장품 매출 1위, 소셜커머스 뷰티부분 1위, 소셜커머스 총 4회만에 4만개를 판매하는 등 제품에 대한 인기가 고공행진하고 있다.

 

1차 방송에 이어 여성들이 원하는 제품들만을 소개하는 롯데홈쇼핑 왓위민원트(What Woman Want)에 2차 방송이 진행되었으며, 3차 앵콜 방송에서도 2차 방송과 동일한 시간인 토요일 오후 11시 50분에 선보일 예정이다.

 

BRTC 3차 앵콜 방송에서는 BRTC 베스트셀러 제품인 브라이트 아이 바이탈라이저 크림(27g*2ea)와 바이탈라이저 화이트 젤(60ml*2ea), 바이탈라이저 더블-10 살브 크림 (30ml*2ea)가 포함된 특별 구성을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상품평을 쓰는 고객에겐 브라이트 아이 바이탈라이저 크림 트래블 키트가 증정되는 등 풍성한 구성을 준비했다.

 

BRTC 관계자는 "지난 1, 2차 방송을 통해 비타민 광채스틱 ‘브라이트 아이 바이탈라이저 크림’ 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하였으며 앞으로도 홈쇼핑을 비롯한 다양한 채널을 통하여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BRTC의 비타민 V10 광채 시스템 중 비타민 폭탄 앰플으로 불리는 ‘바이탈라이저 C10 앰플’이 4월 11일부터 3일간 대한민국 대표 소셜커머스 티몬(www.ticketmonster.co.kr)과 함께 68%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ljy@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