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요거프레소 이벤트 사진

▲티머니 발행사인 한국스마트카드는 (주)현진푸드빌과

제휴를 맺고 4월 15일부터 전국 400여 개의

멀티디저트 카페 매장인 요거프레소 매장에서

티머니 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

[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티머니(T-money) 발행사인 ㈜한국스마트카드(대표 최대성 www.koreasmartcard.com)는 (주)현진푸드빌과 제휴를 맺고 4월15일부터 전국 400여 개의 멀티디저트 카페 매장인 요거프레소 매장에서 티머니 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한국스마트카드는 이번 요거프레소와 티머니 결제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여 4월15일부터 5월14일까지 한 달간 요거프레소 매장에서 티머니로 결제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요거프레소 매장에서 티머니로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모든 품목에 대해 구매금액의 20%를 현장 할인해준다. 1인 1일 1회, 결제금액 1만원(최대 2천원 할인)까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한국스마트카드 김형민 상무는 “신개념 멀티디저트 까페 요거프레소에서 티머니가 결제됨으로써 티머니가 일상생활 속 결제수단으로 보다 빠르게 확산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티머니를 사용하는 고객들이 선호하는 유통가맹점에서 티머니로 결제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 및 다양한 혜택 제공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티머니 카드는 전국 버스, 전철, 택시 등 교통결제뿐 아니라 편의점, 수퍼, 마트, 패스트푸드, 커피전문점 등 9만여 티머니 유통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하다.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티머니 홈페이지(www.t-money.co.kr) 및 티머니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