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신개념 워킹화 플라이워크 런칭

▲K2가 17일, 신개념 워킹화 'K2 플라이워크(FLYWALK)' 런칭을 기념해, 롯데 백화점 소공점에서 출시

 행사를 열었다. K2 여성 모델인 탤런트 이태임과 남성모델들이 'K2 플라이워크'를 선보이고 있다.

 'K2 플라이워크'는 여행, 캠핑, 트레킹 등에서 안전하고 쾌적한 워킹을 즐길 수 있도록 무게는 줄이고

 기능성을 높여 워킹 시 육체의 피로감을 줄여 주는 것이 특징이다.


[환경일보] 이재용 기자 = 아웃도어 브랜드 K2(대표 정영훈, www.k2outdoor.co.kr)가 17일, 도심과 자연을 넘나들며 안전하고 쾌적한 워킹을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워킹화 ‘K2 플라이워크(FLYWALK)’를 런칭했다.

 

'K2 플라이워크'는 기능별, 디자인별로 총14종 37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

 

K2는 이번 신개념 워킹화 플라이워크 런칭으로 기존 스포츠 브랜드 위주의 워킹화 시장에 도전장을 낸다는 포부다.

 

'K2 플라이워크'는 도심의 아스팔트에서의 워킹에 초점을 맞춘 기존의 워킹화와 달리 도심과 자연을 넘나들며 안전하고 쾌적한 워킹을 즐길 수 있도록 방수, 충격보호 등의 기능성을 최대한 갖추되 가볍고, 세련됐다.

 

K2의 42년 신발 생산 노하우를 반영해 무게는 줄이고 기능성을 높여 워킹 시 육체의 피로감을 줄이는 데 초점을 맞췄다.

 

신개념 워킹화 플라이워크는 엑스그립(X-Grip), 엠엑스그립(MX-Grip) 등 접지력이 우수하고 뒤틀림이 적은 K2 독자 기술 밑창(아웃솔)을 사용했으며, 어떤 상황에서도 쾌적함을 줄 수 있도록 기능성 소재로 구성됐다.

 

'K2 플라이워크'는 집 밖을 나가면 모든 곳이 ‘아웃도어’라는 생각에서 시작됐다. 제품 구성은 단기 산행. 트레킹 등이 가능한 고기능성 제품부터 기본적인 기능에 패션성을 더해 여행, 캠핑 등에서도 스타일을 낼 수 있는 제품까지 다양하다.

 

K2 이태학 사업본부장은 “K2 플라이워크는 도심과 자연을 자유자재로 오가며 최상의 퍼포먼스를 내는 신개념 워킹화”라며 “42년 넘버원 등산화 브랜드의 노하우가 집약된 신개념 워킹화 ‘플라이워크’로 기존 워킹화 시장에 도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ljy@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