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소셜팬과 함께하는 북트래킹』 이벤트 실시(사진자료)

▲KB국민카드가 '소셜팬과 함께하는 북트래킹'

이벤트를 진행한다.

[환경일보] 이재용 기자 = KB국민카드(사장 최기의, www.kbcard.com)는 고객초청 '소셜팬과 함께하는 북트래킹'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KB국민카드 블로그와 페이스북 등 온라인에서 소통하고 있는 소셜팬들에게 '오래된 서울(출판사: 동하)'의 공동저자인 김창희 저자와 책에 소개된 서울 길을 함께 걸으며, 그 동안 알려지지 않았던 과거 서울로의 시간여행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

 

행사는 5월2일 오전 10시 서울 종로구 내수동 KB국민카드 본사를 출발해 윤동주 시인의 하숙집, 박노수 화백의 가옥 등 책에 소개된 서촌 및 인왕산 길 명소를 저자의 해설과 함께 3시간 가량 트래킹한다.

 

참가자에게는 '오래된 서울(출판사: 동하)' 1권씩 증정한다.

 

행사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4월 24일까지 KB국민카드 블로그(www.kbcardblog.com)나 페이스북(www.facebook.com/kbkookmincard)에 '참여하고 싶은 이유와 함께 가고 싶은 사람 이름'을 댓글로 작성하면 되며, 우수 댓글 작성자 중 동반자를 포함해 20명(블로그와 페이스북 각 10명)을 선정해 초청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온라인에서 소통하던 고객들을 오프라인으로 초대하여 그 관계를 더욱 돈독히 하고자 하는 데 목적이 있다" 며 "온라인 세상에서 이야기를 나누던 소셜 팬들을 오프라인에서 만나는 ‘정모’ 형태의 이번 행사를 통해 KB국민카드와 고객간의 소통의 깊이가 더욱 깊어지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ljy@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