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NH농협은행(은행장 신충식)은 고객중심 경영의 일환으로 가감없는 고객의의견 청취와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제1기 ‘NH 고객패널’을 모집한다. 

 

‘NH 고객패널’은 온라인카페 활동을 통해 농협은행 신상품 선호도 조사, 제도 개선 의견 제시, 금융상품 개발 아이디어 제안, 설문조사 참여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제1기 NH 고객패널 활동기간은 올해 6월부터 11월까지 6개월간 활동하게 되며 선발된 고객패널 전원에게는 전원생활 1년 구독권, 영화관람권 등을 증정하며 활동기간 동안 농협은행 우수고객 혜택도 받을 수 있다.

 

noname01

▲NH농협은행(은행장 신충식)은 고객중심 경영의 일환으로 가감없는 고객의의견 청취와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제1기 ‘NH 고객패널’을 모집한다. 


또한 기본적인 활동 충족 패널에게는 매달 최상품 계절농산물을 제공하고, 우수 활동 패널에게는 별도의 인센티브도 제공할 예정이다.

 

농협은행 고객패널 1기는 4월 23일 부터 5월 6일까지 농협은행 홈페이지(http://banking.nonghyup.com)를 통해 200여명을 공개 모집하며 인터넷 사용과 워드프로세스 활용이 가능한 농협은행 거래 고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농협은행 마케팅지원부 이구환부장은 “이번 NH 고객패널은 고객의 생생한 아이디어와 의견을 경청하기 위해 마련한 소통채널이며, 고객패널 도입으로 고객에게 최상의 금융상품과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