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로고

[환경일보] 이재용 기자 = 신한카드(사장 이재우, www.shinhancard.com)는 5월11일 과천 서울대공원 내 서울동물원에서 개최 예정인 ‘제12회 꼬마피카소 그림 축제’ 참가자를 5월5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꼬마피카소 그림 축제는 신한카드 전 개인회원(체크 및 신한BC카드 포함)의 자녀를 대상으로 열리며, 유치부(만 4세 이상), 초등학교 저학년부(1~3학년) 및 고학년부(4~6학년) 등 총 3개 부문으로 치뤄진다.

 

접수 인원은 선착순으로 어린이 기준 총 9천 명이고, 입장료를 포함한 일체의 참가비는 없다.

 

신한카드는 제출된 모든 작품에 대해 6월초, 한국미술협회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부문별 대상, 협회장상, 최우수상 각 1명씩 등 총 1,000여 명을 선정해 상장과 상금, 부상 등을 전달할 계획이다.

 

한편 그림 축제 당일에는 부모와 자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 요가 체험, 페널티킥 골 넣기 등 참여형 이벤트와 캐릭터쇼, 타악 퍼포먼스 등 다양한 볼거리 등이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행사 참가자 중 50가족을 선정, 그림 축제 행사 직후 경기 평택시에 위치한 햇살들 오토캠핑 리조트에서 1박 2일 캠핑 이벤트도 개최한다. 캠핑 이벤트 참여 응모는 그림 축제 참가 신청 시 가능하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 행사는 유치원에 다니는 자녀부터 부모들까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가족 대축제”라며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온 가족이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ljy@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