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1-더케이손해보험 새 광고모델 배우 박신혜

▲박신혜가 더케이손해보험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됐다.

[환경일보] 이재용 기자 = 드라마 ‘미남이시네요’, ‘이웃집 꽃미남’에서 로맨틱멜로연기로 인기를 한몸에 받은 배우 박신혜가 더케이손해보험 에듀카의 새모델로 활약하게 되었다. 특히 영화 ‘7번 방의 선물’로 ‘천만배우’라는 수식어를 갖게 된 배우 박신혜이기에 에듀카 새 모델 발탁이 시선을 끈다.

 

더케이손해보험 에듀카 측은 “평소 신뢰를 최고로 생각하는 보험업계인 만큼 브랜드 모델 선정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어린 나이지만 뛰어난 연기력은 물론 평소 바른 이미지로 신뢰도가 높은 박신혜씨의 이미지가 브랜드와 잘 맞아 앞으로 기대가 크다”고 선정의 이유를 밝혔다.

 

데뷔 후 뷰티, 패션 등 다양한 분야의 모델로 활약을 펼치고 있는 박신혜는 최근 개봉한 김지운 감독의 첫 로맨틱코메디 영화 ‘사랑의 가위바위보’에 출연,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올 하반기에는 ‘파리의 연인’, ‘시크릿가든’, ‘신사의 품격’ 등으로 잘 알려진 김은숙 작가의 신작 ‘상속자들’을 통해 '꽃남' 이민호와 호흡을 맞출 예정이어서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되는 배우다.

 

박신혜만의 상큼한 매력이 담긴 더케이손해보험 에듀카의 새 광고는 오는 5월1일 공중파를 통해 첫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더케이손해보험은 한국교직원공제회가 출자한 종합손해보험사로 대표상품으로는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에듀카가 있다.

 

더케이손해보험 에듀카는 재가입률 업계 1위, 한국소비자원 조사결과 다이렉트 車보험 만족도 Aa등급을 획득하는 등 운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얻고 있다.

 

ljy@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