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GS그룹 통합멤버십 ‘GS&POINT(지에스앤포인트)’가 1500만 명 회원돌파를 기념해 1만5000km 이상 먼나라 가족여행 주인공을 찾고 있다.

 

1000만원 상당의 가족여행상품권을 총 4명(가족)에게 무료로 증정하는 파격적인 이번 행사는 GS&POINT 회원은 물론 신규 회원가입만으로도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오는 31일까지 GS&POINT 홈페이지(www.gsnpoint.com)에서 응모와 추첨을 통해 주인공을 찾게 된다.

 

1등 4명에게 1000만원 가족여행상품권을 1장씩 선물하는 것 외에도 응모자 중 15만 명에게 GS칼텍스 주유쿠폰, GS25 상품교환권, GS SHOP 할인쿠폰 등 총 5억 상당의 모바일 쿠폰이 증정된다.

 

[사진자료1] gs&point 1500만 회원돌파

▲GS그룹 통합멤버십 ‘GS&POINT(지에스앤포인트)’가 1,500만 명 회원돌파를 기념해 15,000km 이상

먼나라 가족여행 주인공을 찾고 있다.


응모기간 동안 하루에 한번씩 응모할 수 있고, GS칼텍스, GS25, GS왓슨스, GS홈쇼핑 등 GS그룹의 전계열사 상품구매시 추가응모도 가능하다. 행운의 주인공은 6일 5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GS칼텍스 마케팅사업팀 김광석 부장은 “1000만원 가족여행상품권을 기획한 것은 남아공, 북유럽, 남미처럼 평생에 한번은 가 보고 싶은 먼 나라, 그러나 비용 때문에 엄두를 못 내는 가족에게 평생 동안 기억될 소중한 추억을 선물하고 싶었다”고 전했다.

 

또 “GS&POINT가 2008년 탄생 이후 주유, 스포츠, 쇼핑, 문화, 여행 등 다양한 분야의 제휴 덕분에 단기간에 1500만 명 회원을 돌파했다”며 “앞으로도 가족구성원 모두가 ‘쓰고 쌓는’ 마케팅을 다양화하겠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GS&POINT는 1500만 명 이상의 회원수를 확보하면서 OK캐쉬백 등과 함께 대한민국 대표 통합멤버십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혔다.

 

한편, GS&POINT 멤버쉽카드는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발급받거나, 전국 GS계열사 매장(GS칼텍스, GS25, GS수퍼, GS왓슨스, 미스터도넛 등)에서 현장 발급도 가능하다. GS칼텍스, GS리테일, GS홈쇼핑 등 주요 GS계열사와 이마트, 교보문고, LG패션, CGV, 롯데시네마 등 전국 1만6000여 가맹점에서 포인트를 쓰고 쌓을 수 있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