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미진의 건강한 다이어트
▲제2회 테마가 있는 푸드토킹 '리큅의 맛있수다'.
[환경일보] 이재용 기자 = 웰빙 주방 가전 업체 ㈜리큅(대표 하외구)은 오는 5월22일(수) 오후 3시 하나대투증권 청담금융센터(청담동 더트리니티플레이스 9층)에서 '제2회 테마가 있는 푸드토킹-리큅의 맛있수다'를 개최한다.

 

이번 강연은 개그콘서트 ‘헬스걸’ 코너를 통해 약 50kg을 감량해 화제가 되고 있는 개그우먼 권미진을 강사로 초청해 '건강한 다이어트'를 주제로 진행된다.

 

권미진은 프로그램 종영 이후에도 꾸준히 체중감량을 하며, 유지해 오고 있다. 다이어트는 체중 감량보다 유지가 더욱 힘들어, 다이어트 성공 이후 요요현상 없이 꾸준히 유지하는 경우는 매우 드문 것이 사실이다. 권미진의 성공적인 다이어트에는 자신만의 노하우를 담은 '권미진표 해독주스'와 같은 식단 레시피와 운동방법 등이 온라인 상에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권미진은 이 날 강연을 통해 다이어트 멘토로 나서 자신의 다이어트 노하우를 전하며 보다 건강하고 성공적인 다이어트에 대해 이야기 할 예정이다.

 

강연은 남녀노소 누구나 신청가능하며, ㈜리큅의 공식홈페이지 리큅이샵(www.lequip.kr)을 방문하여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신청기간은 5월1일부터 15일까지이며, 30명의 당첨자 발표는 5월16일 리큅이샵 공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이뤄질 예정이다.

 

또 강좌에 참석하는 사람들에게는 권미진 자신의 경험을 담아 발간한 다이어트 책을 선물로 증정한다.

 

ljy@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