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비타500의 새로운 모델로 수지를 선정하고 캠페인송인 '참 착하네요 song'을 발표한 광동제약이 착한 노래하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광동제약 측은 "카페인 생각이 나지만, 그래도 몸생각 해야죠, 참 착하네요~"라는 캠페인송의 가사를 고객이 직접 개사해 응모하는 방식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비타500, 옥수수수염차 등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광동제약 비타500 홈페이지(www.vita500.com)에서 진행되는 '착한 날 왜 사랑해' 캠페인의 일환으로, 6월 30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

 

참착하네요song온라인이벤트[1]

▲비타500의 새로운 모델로 수지를 선정하고 캠페인송인 '참 착하네요 song'을 발표한 광동제약이

착한 노래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포스터)


광동제약 관계자는 "수지가 부른 참착하네요song이 유튜브 등에서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며 "이어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몸에 좋은 성분인 비타민C에 관한 다양한 생활 속 이야기들이 개사돼 올라오고 있다"고 말했다.

 

이벤트 게시판에는 '가벼운 지갑에 허탈해', '상사가 눈치를 준다면', '남친이 없어서 외로워', '금연을 시도 하니까', '매일 생활건강 하려', '야근후 집안일 피곤해' 등 다양한 상황을 표현한 가사들이 응모되는 중이다.

 

광동제약측은 이외에도 푸짐한 경품과 함께 '○○○때문에, 착하니까 사랑해', '착한 릴레이' 등의 이벤트를 연이어 진행하고 있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