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이재용 기자 = (주)파리크라상(대표이사 정태수, 국가고객만족도 1위)의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을 앞두고 건강과 사랑을 담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Love & Thanks’ 주제의 카네이션 디자인이 적용된 한정판매 제품으로 15일까지 고마운 분들께 특별한 선물을 할 수 있다.

 

[보도자료 메인 이미지 1] 파리바게뜨 '카네이션 한아름' 케이크 및 가정의 달 제품

▲파리바게뜨가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을 맞아 ‘카네이션 한아름’ 케이크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어버이날을 축하하기 위한 케이크로 주목할 만한 제품은 ‘카네이션 한아름’과 ‘러브메시지’ 케이크다.

 

‘카네이션 한아름’은 케이크 위에 활짝 핀 화려한 카네이션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부드럽고 촉촉한 화이트시트에 상큼한 딸기크림을 샌드해 온 가족이 즐기기 좋다.

 

‘러브메시지’는 엄마, 아빠의 얼굴 모양과 ‘MOM & DAD’ 글씨가 적힌 귀여운 아이싱쿠키 메시지가 사랑스럽다. 달콤한 건강을 선사하는 ‘秀 과일양갱’은 고급스런 대나무 패키지로 품격을 높였다. 기존 양갱과 달리 사과, 유자, 망고, 블루베리 등 비타민이 풍부한 과일 원료를 사용해 차갑게 즐기면 더욱 맛있다.

 

‘감사담은 전통세트’는 벌꿀 ∙ 녹차 카스테라, 화과자 등 파리바게뜨 베스트 제품들로 구성했다.

 

스승의 날에 맞춰 5월11일 첫 출시되는 ‘살구 유정란 롤케익’과 ‘발효버터로 구운 과일파운드’는 유정란, 발효버터 등 건강 원료를 적용하고, 슬림하고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을 적용해 고급감을 높였다.

 

‘살구 유정란 롤케익’은 살구쨈과 바닐라 크림을 샌드해 부드러움을 더한 제품으로, 신선한 유정란의 건강까지 담았다.

 

‘발효버터(유산균으로 발효시키는 과정을 거친 버터)’를 사용해 버터 특유의 고소한 맛과 향을 배가시킨 ‘발효버터로 구운 과일파운드’는 3가지 건포도와 크랜베리의 상큼한 맛이 일품이다. 티타임을 즐기는 분들께는 구움과자 및 다양한 쿠키로 구성된 ‘사랑의 마음 세트’, ‘감사의 마음 세트’도 선물하기 좋다.

 

이 밖에 롤케익, 카스테라 등 기존 인기 선물 제품들도 5월15일까지 카네이션이 장식된 특별 패키지에 담겨 판매된다.

 

이와 함께 파리바게뜨는 고객들에게 실속 구매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15일까지 해피포인트 App을 다운로드하면 2000원 할인쿠폰이 증정되고, 해당 App으로 파리바게뜨 제품을 선물하면 추첨을 통해 2000원 해피콘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홈페이지 접속을 통해 더욱 풍성한 이벤트와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베이커리 선물은 부담없이 주고 받을 수 있고, 다 함께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라며 “고객들이 파리바게뜨 가정의 달 제품들로 고마운 사람들과 함께 사랑과 행복이 넘치는 5월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 고 전했다.

 

ljy@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