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이재용 기자 = 섬세하고 감미로운 목소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감성 보컬’ 정엽이 직접 러브 코치가 되어 연애의 기술을 알려주는 ‘러브 토크(Love Talk)’ 이벤트를 진행한다.
 
‘러브 토크’는 ‘사랑과 연애’에 관한 다양한 주제들에 대해 정엽과 참여자들이 묻고 대답하는 형식으로 진행되는 토크 이벤트다. 정엽이 매일 제시하는 ‘사랑과 연애’에 관한 물음에 대해 개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접속 후 의견을 올리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며, 정엽과 실제로 페이스북으로 대화를 나눌 수 있다.
 

[호가든] 정엽_러브토크 이벤트
▲호가든이 함께하는 정엽의 '러브 토크'
‘러브 토크’ 이벤트는 ‘호가든 리얼 러브 송’ 프로젝트의 마이크로사이트(http://hoegaardenlovecoach.co.kr/)에서 5월 26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응모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6월 3일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며 당첨자에게는 개별 공지될 예정이다.
 
호가든 관계자는 “러브 토크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가수 정엽과 직접 ‘사랑과 연애’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했다”며, “다양한 사람들과 사랑 이야기를 공유할 수 있는 특별한 소통 공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정엽과 감미로운 프리미엄 밀맥주 ‘호가든’이 함께하는 정엽의 ‘리얼 러브 송(Real Love Song)’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정엽은 리얼 러브 송 프로젝트를 통해 2030 젊은 층의 러브 스토리에서 영감을 얻어 직접 노래를 만들고 정식 음원으로 발표할 계획이다.

 

또한, 리얼 러브 송프로젝트에 참여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정엽이 직접 노래를 불러주고, 사랑 고백에 성공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회도 마련된다.

 

ljy@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