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컴포트 벤치형 체어_01
▲컴포트 벤치형 체어.
[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본격적인 캠핑 시즌을 맞아 편안한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다양한 캠핑체어를 출시했다. K2가 선보이는 캠핑체어는 ‘컴포트 의자형 그네’, ‘컴포트 프라임 체어’, ‘컴포트 벤치형 체어’ 총 3종이다.

 

‘컴포트 의자형 그네’는 목재 흔들 의자의 편안함을 캠핑 시에도 느낄 수 있게 해주는 제품이다. 조립식 해먹(hammock) 형태로 설계해 이동 및 설치가 간편하다. 스테인리스 프레임을 사용했으며, 각각 프레임을 조립해서 완성할 수 있다.

 

[k2]컴포트 의자형 그네
▲K2 컴포트 의자형 그네.
‘컴포트 프라임 체어’는 접고 펼치는 것으로 쉽게 설치하고 이동할 수 있도록 시트와 프레임 일체형으로 설계됐다. 높은 등받이와 곡선 형태의 인체공학적 팔걸이 구조로 편안함을 극대화시켰다. 또,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경량성을 높였지만 100kg까지 견딜 수 있도록 견고하게 설계됐다. 여성과 아이를 위한 ‘컴포트 주니어 체어’도 있다. 80kg까지 견딜 수 있다.

 

‘컴포트 벤치형 체어’는 넉넉한 시트면적을 확보해 2인이 편안하게 앉아 쉴 수 있는 제품이다. 접고 펼치는 것으로 쉽게 설치하고 이동할 수 있도록 시트와 프레임 일체형으로 설계됐다. 2단 접이식이며, 접었을 때 손잡이가 있어 이동이 편리하다.

 

K2는 캠핑체어 외에도 ‘컴포트 해먹’이나 ‘컴포트 프라임 베드’처럼 편안한 휴식을 도와주는 다양한 캠핑용품을 선보였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