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이재용 기자 =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www.prospecs.com)가 피겨퀸 김연아의 상큼한 미소와 스타일리쉬함이돋보이는 W LITE 워킹룩 화보를 공개했다.

 

이른 더위가 예상되는 요즘, 김연아는 경쾌하고 시원한 색상의 슬리브리스와 슬림 팬츠에 130g의초경량 워킹화 ‘W 라이트 플러스’를 매치해 산뜻한면서도 세련된 섬머워킹룩을 연출했다.

 

청량감이 느껴지는 스카이블루 슬리브리스와 7부 팬츠로 건강미와 여성미를 함께 살린 것. 밝은 그레이 색상에 라임그린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숏팬츠는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강조해 주며, 후드 트레이닝웨어와 매치해 발랄한 느낌을 더했다.

 

[사진자료]_프로스펙스_연아의_lite_&_cool_워킹룩_1
▲프로스펙스가 김연아의 상큼한 미소와 스타일리쉬함이 돋보이는 W LITE 워킹룩 화보를 공개했다.

산뜻한 레드 컬러의 바람막이 재킷에는 블랙 숏팬츠와 레깅스를 레이어드하고 숄더백을 어깨에 들어 김연아의 페미닌 워킹룩을 완성했다.

 

LS네트웍스의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한여름 못지 않은 무더위가 찾아오면서, 미리 여름을 대비해 경량 제품들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사과 반쪽 무게보다 더 가벼운 130g 초경량 워킹화 ‘W 라이트 플러스’에 각선미를 살려주는 다양한 길이의 슬림 팬츠와 레깅스를 매치한 연아의 LITE & COOL 워킹룩은 늘씬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섬머 워킹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말했다.

 

ljy@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