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아미코스메틱(www.skinami.co.kr 대표 이경록)의 코스메슈티컬 전문브랜드 BRTC(비알티씨 www.brtc.co.kr) 와 천연 내추럴 브랜드 퓨어힐스 (www.pureheals.com)는 지난 5월13일 숙명여대에서 진행 된 ‘2013 퍼플리본 캠페인’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아미코스메틱_퍼플리본_이미지

▲㈜아미코스메틱의 코스메슈티컬 전문브랜드

BRTC와 천연 내추럴 브랜드 퓨어힐스는

지난 5월13일 숙명여대에서 진행된

‘2013 퍼플리본 캠페인’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2013 퍼플 리본 캠페인’은 자궁경부암 질환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돕고, 예방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기 위한 캠페인으로 올해 4회를 맞은 대국민 캠페인이다.

 

㈜아미코스메틱(www.skinami.co.kr 대표 이경록)은 13일 숙명여대에서 진행 된 제 4회 퍼플리본 캠페인 ‘건강한 성인식’에 참여하는 여대생에게는 BRTC 퍼스트 앰플 에센스와  퓨어힐스 프로폴리스 80크림, 프로폴리스 90앰플 샘플 패키지를 증정했다.

 

㈜아미코스메틱(www.skinami.co.kr 대표 이경록) 관계자는 “아미코스메틱은 여성 고객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BRTC와 퓨어힐스 브랜드에 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퍼플리본 캠페인에 참가했다.

 

퍼플리본 캠페인 참여를 통해 여성 건강의 의미와 소중함을 다시 한번 생각해 보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 며 “앞으로도 여성의 요구를 반영한 제품 출시는 물론 여성 건강을 위한 캠페인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