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이재용 기자 =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2PM 깜짝 콘서트 ‘2PM IS BACK with Genie’를 금요일인 17일 밤 9시, 강남역 엠스테이지에서 JYP와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본 -[kt사진자료]kt, ‘2pm is back with genie’ 콘서트 함께한다 1[1]
▲2PM IS BACK with Genie 깜짝 콘서트.
‘2PM IS BACK with Genie’ 콘서트에서는 약 1시간 동안 2PM의 히트곡들 외 새 앨범의 더블 타이틀 곡인 ‘이 노래를 듣고 돌아와’ 와 ‘하.니.뿐.’을 선보이며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2PM IS BACK with Genie’는 지니 서비스와 유튜브를 통해서도 생중계 될 예정이다.
 
이번 깜짝 콘서트는 현장 공개 공연으로 별도의 입장권 없이 관람이 가능하며, 콘서트가 진행되는 5월 17일 저녁 9시부터는 지니 앱과 홈페이지(http://genie.co.kr)를 통해 생중계된다.

 

한편 홈페이지에서는17일까지 2PM 타이틀곡 ‘이 노래를 듣고 돌아와’를 친구들에게 무료로 들려주는 음악나누기 체험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KT VG사업담당 최정윤 상무는 “스타를 콘서트 현장에서 만나고 함께하는 즐거움을 KT의 지니(Genie) 음악 나누기 서비스로 친구들에게 나눌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지니 서비스는 국내 최초로 전곡 음악나누기 서비스를 통해 진정한 음악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ljy@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