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이재용 기자 = (주)파리크라상(대표이사 정태수)의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치즈케익’, ‘벌꿀카스테라’, ‘블루베리롤’ 등 파리바게뜨 인기제품 7종을 대상으로 해피포인트 3배 적립 이벤트를 실시한다.

 

[보도자료 이미지] 파리바게뜨 best 7 해피포인트 3배 적립 이벤트 포스터

▲파리바게뜨가 인기제품 7종을 대상으로

 해피포인트 3배 적립 이벤트를 실시한다.

20일부터 31일까지 해당 제품을 구매하면 기존 적립액(5%)의 3배인 15%의 해피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다.

 

이벤트 대상 품목은 파리바게뜨 대표 인기 케이크인 ‘치즈케익’과 선물용으로 좋은 ‘명가명품 벌꿀카스테라’ 및 ‘블루베리롤’ 케이크를 비롯해 ’밀크플러스(MILK PLUS)’ 우유, ‘밀크플러스 우유식빵’, ‘촉촉한 초코롤’, ‘카카오초코앤딸기’ 케이크 등 7종이다.

 

이 중 ‘촉촉한 초코롤’은 진한 밤 초코크림으로 부드러움을 더하고 달콤한 초코를 통째로 코팅한 인기 신제품이며, ‘카카오초코앤딸기’ 케이크는 3단 초코케이크 사이에 딸기크림을 샌드하고 핑크 초콜릿으로 사랑스러움을 더해 성년의 날 파티나 숙녀가 된 자녀의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다.

 

이와 함께 파리바게뜨는 토스트가 맛있는 ‘무설탕 식빵’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고급 토스터기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5월31일까지 ‘무설탕 식빵’을 구매한 영수증의 행운 번호를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이번 해피포인트 3배 적립 이벤트는 해피포인트 카드 소지 고객이라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해피포인트 고객이 아니더라도 매장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즉시 카드 발급이 가능하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파리바게뜨 홈페이지(www.pari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해피포인트는 파리바게뜨에서 뿐 아니라 옥션, YES24 등에서도 포인트를 적립해 현금처럼 쓸 수 있다”며 “5월 가정의 달 선물준비로 주머니가 얇아진 소비자들이 부담없이 빵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ljy@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