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코스메슈티컬 전문 브랜드 BRTC(비알티씨, www.brtc.co.kr)는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스킨케어 기능과 메이크업 기능을 동시에 해결하는 쟈스민 3D 워터풀 CC 크림을 출시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brtc_쟈스민씨씨크림
▲BRTC(비알티씨) 쟈스민 3D 워터풀 CC크림.
최근 손담비의 뷰티풀데이즈 윤광 도자기 메이크업을 통하여 선보인 윤광 CC 크림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쟈스민 3D 워터풀 CC크림은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이 결합된 Complete Combo의 약자로 두 가지 기능을 동시에 완성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특히 쟈스민 3D 워터풀 CC크림은 쟈스민 추출물이 36.5%가 함유되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먼저 전달하고 바르는 순간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주는데 도움을 주며 불투명한 백색의 크림 제형에 문지를수록 터지는 컬러캡슐이 함유되어 자연스러운 커버와 환한 피부톤 연출에 도움을 주며 피부가 본래 깨끗한 것처럼 화사한 피부 톤으로 가꾸어 준다.

 

또한 스킨케어, 자외선차단제, 베이스메이크업 등 오랜 시간 소요되는 기초 메이크업 단계를 한번에 해결 할 수 있는 멀티 크림으로 바쁜 현대 여성들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SPF50+ / PA+++) 3중 기능성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외부 환경환경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건강한 피부로 케어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BRTC(www.brtc.co.kr) 쟈스민 3D 워터풀 CC크림은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벤조페논, 미네랄오일 등 8가지 피부에 유해할 수 있는 화학성분을 배제하였으며 인체적용 시험 또한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에도 보다 안전하게 전용할 수 있다.

 

한편, BRTC(비알티씨)의 신제품 쟈스민 3D 워터풀 CC크림(35g 3만2000원, 50g 3만8000원)은 손담비의 뷰티풀데이즈 방송을 기념하여 2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BRTC 공식 쇼핑몰(www.brtc.co.kr)을 통하여 확인이 가능하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