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국민생활의 힘이 되는 “엔돌핑” 실시(사진2)
▲KB국민카드는 국민생활의 힘이 되는 '엔돌핑'을 총 4회차에 걸쳐 진행된다.

[환경일보] 이재용 기자 = KB국민카드(사장 최기의, www.kbcard.com)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바쁜 일상에 지친 국민들의 몸과 마음을 1박 2일 간의 캠핑을 통해 재충전 해주는 대국민 힐링캠핑인 '엔돌핑'을 진행한다.

 

'엔돌핑'은 ‘엔도르핀’과 ‘캠핑’을 결합한 단어. 캠핑을 통해 바쁜 생활 속 국민들에게 휴식의 장을 마련하고 ‘국민생활의 힘’을 체험∙공감할 수 있도록 KB국민카드가 선보인 1박 2일간의 브랜드 체험프로그램이다.

 

이번 '엔돌핑'은 총 4회차에 걸쳐 진행된다. 1회차는 일반가족, 2회차는 여성가족, 3회차는 KB국민카드의 가맹점주 가족, 4회차는 대학생/직장인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1∙2회차의 경우 KB국민카드 회원이 아니라도 참여할 수 있다.

 

행사참여 신청은 KB국민카드 '엔돌핑' 공식 홈페이지(www.kbcardcamping.co.kr)에서 할 수 있고, 신청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각 회차별로 25개 팀씩 총 100팀을 초청한다.

 

△6월29일부터 30일까지 1박2일간 경기도 연천에 있는 땅에 미소 캠핑장에서 진행되는 가족대상 캠핑의 접수기간은 6월14일까지, △7월13일부터 14일까지 1박2일간 경기도 가평에 있는 늘푸른 쉼터 캠핑장에서 진행되는 여성대상 캠핑의 접수기간은 6월27일까지, △8월10일부터 11일까지 1박2일간 경기도 연천에 있는 땅에 미소 캠핑장에서 진행되는 KB국민카드 가맹점주 가족대상 캠핑의 접수기간은 7월25일까지, △8월31일부터 9월1일까지 1박 2일간 경기도 양주에 있는 씨알 농장 캠핑장에서 진행되는 KB국민카드 대학생∙직장인 고객대상(동성 4인) 캠핑의 접수기간은 8월15일까지다.

 

'엔돌핑'참가자들에게는 각종 먹거리와 캠핑에 필요한 장비 등이 무료로 제공되어 캠핑 경험이 없거나 장비가 없어도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다.

 

특히, 나무와 흙을 활용한 DIY제품 만들기 등 ‘촉(觸)’, 힐링 먹거리 제공 ‘미(味)’, KBS 개그콘서트 팀과 함께하는 웃음의 시간 ‘청(聽)’, 야식 및 영화 관람시간 ‘시(視)’, 나무 향기를 맡으며 즐기는 요가와 명상 ‘후(嗅)’ 등의 ‘오감(五感)힐링’ 을 주제로 한 맞춤 프로그램들이 다양하게 제공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지난해 진행된 '엔돌핑'은 총 100개 팀 선정에 7450여개 팀이 신청하는 등 많은 관심 속에 성공적으로 진행되었다”며 “올해 진행되는 '엔돌핑'도 많은 분들의 참여 속에 KB국민카드의 브랜드프로그램을 체험∙공감하는 휴식의 시간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ljy@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