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체크카드 고객 대상 캐시백 이벤트 실시(사진1)

▲KB국민카드는 KB국민 체크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KB국민 체크카드 이용금액 구간에 따라 적립금을

 쌓은 후 캐시백 해주는 'KB국민 체크카드 Reward 프로젝트 이벤트'를 실시한다.


[환경일보] 이재용 기자 = KB국민카드는 KB국민 체크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KB국민 체크카드 이용금액 구간에 따라 적립금을 쌓은 후 캐시백 해주는 ‘KB국민 체크카드 Reward 프로젝트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기간은 5월20일부터 7월31일까지이며, 행사기간 중 KB국민 체크카드(단, KB국민 기업체크, 비씨플러스, 프리패스카드 제외)로 1만원 이상 이용한 내역 중 1일 1건씩 선택하면 이용금액 구간별로 적립금을 적립해준다. 단, 교통, 해외이용금액은 적립대상에서 제외된다.

 

적립금은 선택한 건의 이용금액이 1만원 이상 2만원 미만인 경우 100원, 2만원 이상 5만원 미만인 경우 300원, 5만원 이상인 경우 500원이 적립되며, 적립된 금액은 행사종료 후 8월 중 고객의 체크카드 결제계좌로 입금된다.

 

행사참여는 KB국민카드 홈페이지(www.kbcard.com) 이벤트란에서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콜센터(☏1588-1688)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캐시백 이벤트는 고객이 직접 적립금을 쌓아가는 참여형 이벤트로 합리적인 소비생활을 추구하는 체크카드 이용고객들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KB국민카드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능동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색다른 이벤트를 다양하게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ljy@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