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이재용 기자 = BC카드(대표이사 사장 이강태, www.bccard.com)는 'Oh! point' 추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보도자료 사진) bc카드, oh! 포인트 추천 프로모션 시행-1
▲BC카드는 'Oh! point' 추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6월17일까지 진행되는 'Oh! point' 추천 프로모션은 인터넷 홈페이지(www.ohpointcard.com) 및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신규 가입하는 회원 및 신규회원에게 추천을 받은 회원에게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프로모션 기간 내에 신규 가입한 고객들 중 추천인을 입력하고 'Oh! point' 카드를 신청한 고객들은 1천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으며, 기존 회원들 중 신규회원에게 추천을 받은 회원은 추천 1회마다 200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또한 추천수 10회째마다 1000포인트가 적립되며, 프로모션 기간 중 추천을 가장 많이 받은 회원 1명에게는 문화상품권 10만원권, 추천수 상위 2~5번째 회원에게는 5만원권 문화상품권, 6~10번째 회원에게는 3만원권 문화상품권이 제공된다.
 
추천 회원 입력은 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신규가입 할 때 추천하고자 하는 회원의 아이디를 입력하고 회원가입을 하면 신규회원과 추천 받은 회원의 아이디로 가입 익일에 포인트가 적립되며, 적립된 포인트 내역은 '포인트'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BC카드 관계자는 "Oh! point가 드리는 혜택을 더 많은 친구들과 함께 나누자는 의미에서 추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Oh! point의 놀라운 혜택을 고객이 직접 체감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롯데월드, CGV, 세븐일레븐, 세븐스프링스, 드롭탑, 박승철헤어스튜디오 등 전국 다양한 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한 'Oh! point'는 이달 중으로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슈마커, 카페 네스카페 등으로 제휴처를 확대해 나아갈 계획이다.

 

ljy@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