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이정은 기자 = Informa Telecoms & Media가 주최하는 중유럽 및 동유럽 디지털 TV 컨퍼런스(Digital TV Central & Eastern Europe 2013)이 2013년 6월25일부터 27일까지 폴란드 크라쿠프에서 개최된다.

이번 Digital TV CEE는 중유럽 및 동유럽 지역 통신사업자와 방송사업자의 경험을 바탕으로 구성되었으며, 향후 변화의 방향성과 함께 새로운 서비스 제공을 촉진하는 소비자의 행동양식과 새로운 기업의 진출에 의해 경쟁 환경이 변화하고 있는 상황 등이 소개된다.

프리컨퍼런스데이에는 ▷OTT 시장 동향 ▷비지니스 기회 전망 ▷유료TV사업자를 위한 OTT의 역할 ▷OTT와 컨텐츠 관련 지적재산권 시장 등의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첫째날에는 ▷유료TV 시장 동향 ▷유료TV 마케팅 및 상업화 관련 문제점 분석 ▷지역별 통신사업자의 경험 공유 ▷유료TV 사업자를 위한 기술적 문제점과 솔루션 분석 등이, 둘째날에는 ▷지역별 컨텐츠 산업 동향 ▷유료TV 서비스 이탈율 경감 및 신규고객 유치를 위한 새로운 서비스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주)글로벌인포메이션 조영하(☏02-2025-2995, yhjo@gii.co.jp)에게로 문의하면 된다.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