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이정은 기자 = Informa Telecoms & Media가 주최하는 아프리카 LTE 컨퍼런스(LTE Africa 2013)가 2013년 7월9일부터 10일까지 남아프리카공화국 케이프타운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향후 시행될 것으로 보이는 주파수대 관련 발표와 이 주파수대용 기기의 영향을 분석하고, 경쟁에서 우위를 차지하는데 필요한 조건을 검토할 수 있다. 발전이 기대되는 아프리카 LTE 시장에 참여하고 싶어하는 기업에게 최적의 이벤트이다.

프로그램은 첫날인 7월9일 ▷아프리카 LTE 관련 시장 기회 ▷성공적인 LTE 도입을 위한 난관 극복 전략 ▷아프리카 LTE 네트워크 도입 전략 ▷LTE 수익화 전략 ▷LTE 관련 통신사업자 전략 ▷LTE 서비스를 위한 효과적인 주파수대 관리 ▷LTE 네트워크의 성공적인 도입 ▷백홀 최적화 ▷모바일 데이터 관리 등이 진행된다.

7월10일에는 ▷LTE 도입의 문제점과 기회 분석 ▷LTE 시장기회 극대화 전략 ▷LTE 에코시스템 분석 ▷네트워크 공유를 통한 아프리카 LTE 향상 전략 ▷서비스 혁신 ▷장비 분석 ▷VoLTE 기회 ▷LTE 로밍 ▷HetNet과 WiFi ▷LTE 도입을 위한 네트워크 최적화 등이 열릴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주)글로벌인포메이션 조영하(☏02-2025-2995, yhjo@gii.co.jp)에게로 문의하면 된다.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