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이정은 기자 = IDTechEx가 주최하는 프린티드 일렉트로닉스 아시아 컨퍼런스/전시회(Printed Electronics Asia 2013)가 2013년 7월9일부터 10일까지 일본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아시아 지역 인쇄전자 분야 주요 인사가 한 자리에 모여 시장 동향, 기술 응용 및 확대에 대한 심도 깊은 논의를 펼칠 예정이다. 컨퍼런스, 전시회, 마스터클래스, 기업투어 등 다채로운 행사를 통해 전 세계 업계 관계자의 다양한 의견을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행사는 ▷인쇄전자 분야 리더 다수 참가 ▷아시아 지역 200명의 업계 관계자와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 ▷밸류체인 전체의 다양한 기업이 참가하는 진정한 국제 이벤트 ▷인쇄전자 산업의 핵심 기업으로 자사를 포지셔닝할 수 있는 기회 등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인쇄전자 분야 최신 기술 현황과 앞으로의 전망에 대해 심층 논의하며 특히 인쇄전자 분야의 투자가 가장 활발한 아시아 지역의 다양한 기술 및 시장에 대한 분석을 제공한다.

컨퍼런스에서는 ▷플렉서블/스트레처블 일렉트로닉스 ▷센서 기술 ▷시스템 통합 ▷액추에이터 ▷페이퍼 일렉트로닉스 ▷에너지수확 및 저장기술 ▷3D 인쇄 ▷OLED와 LED 조명 비교 ▷로직과 메모리 ▷태양광발전 ▷인쇄전자 제조 ▷OLED 디스플레이 ▷투명 전도체의 미래 ▷세계 시장 분석 ▷프린티드 전도체 ▷터치 센서 및 스크린 ▷쌍안정 디스플레이(Bistable Display) 기술 등이 마련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주)글로벌인포메이션 조영하(☏02-2025-2995, yhjo@gii.co.jp)에게로 문의하면 된다.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