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이정은 기자 = Informa Telecoms & Media가 주최하는 TV 경험 월드 컨퍼런스(TV Xperience World 2013)가 2013년 7월16일부터 17일까지 미국 뉴욕에서 개최된다.

TV Xperience는 사용자 경험의 진화에 근본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는 멀티스크린에 초점을 맞춘다. 세컨드 스크린 경험의 수익화에 관심이 있는 통신사업자와 케이블 TV 사업자, 방송 사업자, 컨텐츠 제작회사에게 멀티스크린은 매우 중요한 이슈이다.

마련된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다.

7월15일에는 프리컨퍼런스 워크샵으로 ▷컨텐츠 개발과 혁신, 컨퍼런스 첫째날인 7월16일에는 ▷멀티스크린 컨텐츠의 이해 ▷새로운 사용자 인터페이스 혁명 ▷스마트 TV와 멸티스크린의 통합 ▷소셜 TV의 수익화 전략 등이 마련된다.

컨퍼런스 둘째날인 7월17일에는 ▷멀티스크린 경험에서 증대되는 클라우드의 역할 ▷유료 TV와 OTTtv 사이의 관계 변화 ▷멀티플랫폼 유료 TV 환경에서의 수익화 전략 ▷새로운 멀티스크린 에코시스템에서의 T-커머스와 DRM ▷트랜스 미디어 광고 전략 등이 열리게 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주)글로벌인포메이션 조영하(☏02-2025-2995, yhjo@gii.co.jp)에게로 문의하면 된다.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