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이정은 기자 = Advantique Group이 주최하는 지속가능 퍼스널케어 및 패브릭케어 컨퍼런스(2nd SUSTAINABLE PERSONAL & FABRIC CARE ASIA 2013)가 2013년 8월28일부터 29일까지 중국 상하이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퍼스널케어용품 업계와 세탁세제 업계에서 사업을 확대하고 있는 제조업체와 원재료 공급기업의 인사가 한자리에 모여 교류하고, 시장에 대한 정보를 교환하는 최적의 기회가 될 것이다. 컨퍼런스에서는 브랜드 오너, 위탁 제조업체, OEM, 각종 원재료 공급기업, 감독기관, 검사기관, 인증기관 등의 임원이 역동적인 이 업계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는 주요 3개 영역의 테마를 둘러싸고 활발한 논의를 펼칠 예정이다.

프로그램의 하이라이트는 ▷인도, 중국, 베트남,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태국 등 아시아 각국 시장의 성장 전망과 비지니스 기회 ▷계면활성제, 유지화학제품, 특수용도원료, 활성제, 실리콘, 천연원료, 허브, 인산염 화합물 등 각종 원재료 시장 전망과 기술 혁신 ▷퍼스널케어 제품 및 패브릭케어 제품 개발과 시장 동향 ▷법정비와 환경 문제 관련 최신 정보:각종 변화, 라벨표시 관련 현안사항, 화장품 안전성 문제, 중국 감독기관 ▷제품생산의 지속가능성 문제와 저탄소의 유지 등이 될 전망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주)글로벌인포메이션 조영하(☏02-2025-2995, yhjo@gii.co.jp)에게로 문의하면 된다.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