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증샷 이벤트 이미지

▲‘맘마밀 요미요미 야채와 과일’

인증샷 이벤트 포스터.

[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매일유업(대표 이창근)은 ‘맘마밀 요미요미 야채와 과일’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 획득을 알리는 인증샷 이벤트를 8일부터 29일까지 매일아이 홈페이지 (www.maeili.com)를 통해 진행한다.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은 어린이 기호식품 중 안전기준(HACCP인증), 당 무(無)첨가, 식품 첨가물 사용기준을 준수한 안전하고 영양을 고루 갖춘 식품에 대해 식품의약품 안전처가 주는 인증으로, 매일유업 ‘맘마밀 요미요미 야채와 과일’은 유아용 주스 중 유일하게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획득한 제품이다.


이번 이벤트는 요미요미 제품에 부착된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 마크를 촬영 후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을 선정, ‘맘마밀 요미요미 야채와 과일’ 1박스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응모한 이벤트 사진 중 가장 많은 선호득표를 획득한 1명을 선정하여 1박스를 추가로 전달할 예정이다.

 

‘맘마밀 요미요미 야채와 과일’은 아이들의 오감을 자극해 야채를 맛있고 즐겁게 먹을 수 있게 도와주는 것이 특징. 입안에서 오물오물 씹히는 촉감을 주기 위해 슬러시 타입으로 제작되었으며, 아이들이 혼자서도 흘리지 않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빨아 먹는 스파우트 파우치팩을 사용해 스스로 먹는 습관을 들일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매일유업 측은 “요미요미 야채와 과일은 할인점 유아 매대의 주스류 제품 중에서는 유일하게 어린이 기호식품품질인증마크를 획득한 제품이다”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소비자들에게 알리면서, 안전과 영양을 동시에 생각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