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이재용 기자 = LS네트웍스의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www.prospecs.com)가 본격적인 휴가시즌을 맞아, 가까운 계곡이나 산으로 휴가나 도보여행을 떠나는 트레킹족을 위한 핫 서머 쿨 트레킹 용품을 선보였다.

 

강한 햇빛이 내리쬐는 여름, 야외활동 시 가장 먼저 챙겨야 할 것은 바로 모자. 자연스럽게 햇빛도 가려주고, 톡톡 튀는 컬러와 개성 있는 스타일로 패션지수를 높여주는 아이템이기 때문이다.

 

프로스펙스1

▲프로스펙스 멀티 포켓 백팩(왼쪽), 트레일 미니 크로스백(오론쪽 위),

밀리터리 스타일 캡(오른쪽 아래).


프로스펙스 ‘밀리터리 스타일 캡’은 캐주얼하고 트렌디한 디자인과 비비드한 네온 컬러가 돋보이는 밀리터리 스타일의 모자이다. 뒤끈 조절 부분을 스냅으로 처리해 사용이 간편하며, 코튼 소재로 되어 있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색상은 라임, 레드, 블루 3종이며, 가격은 3만 4천원. 또한 휴가를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는 가벼운 옷차림과 함께 짐을 간편하게 정리해 주고 들고 다니기 편안한 크로스백이 필요하다.

 

프로스펙스 ‘트레일 미니 크로스백’은 컴팩트한 디자인에 다양한 수납공간이 갖춰져 있어, 여행 시 선글라스, 지갑, 핸드폰 등 꼭 필요한 필수품들을 담아 갖고 다니기 좋다.

 

또한 트렌디한 디자인에 내추럴하고 세련된 컬러로 여행지에서의 다양한 코디에 어울리며 활용도가 높다. 색상은 머스타드, 네이비, 다크 그레이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프로스펙스의 ‘멀티 포켓 백팩’은 다양한 사이즈의 포켓으로 구성되어 실용적이면서도, 빈티지한 감각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캐주얼룩이나 캠퍼스룩, 아웃도어룩에 스타일리시하게 연출 가능한 제품이다.

 

젊은 층이 선호하는 카메라 가방 스타일로 넉넉한 사이즈에 수납공간이 많아 사용하기 편리하며, 일상생활에서도 패셔너블하게 착용가능하다.

 

LS네트웍스의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7월 본격적인 여름시즌을 맞아, 트레일, 하이킹, 트레킹, 캠핑 등 산이나 계곡에서 즐기는 1박 2일이나 당일치기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이 많다”고 말하며, “프로스펙스의 핫 서머 쿨 트레킹 아이템들은 여행지에서 꼭 필요한 기능성과 실용성 뿐만 아니라 세련된 컬러와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스타일도 함께 챙길 수 있어 활용만점”이라고 덧붙였다.

 

ljy@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